본문 바로가기
카페

[카페/제주도] 카페 랜딩커피, Landing Coffee

by BlueVega 2021. 1. 9.



랜딩커피



랜딩 커피, Landing Coffee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신양로 222번길 45-1

화 수 목 금 토 일
Open 11:00 - Close 18:00

월요일은 휴무!



서귀포 서쪽을 자주 가다보니 어느날은 한 번 동쪽으로 가보고 싶더라고요. 그래서 한 번 뷰 맛집 카페를 찾다보니 성산까지 가겠습니다! 카페는 바로 바닷가가 보이고 콘크리트와 유리를 잘 섞어놓아 현대적이면서 예뻤습니다👍

랜딩커피 외관


하필 놀러가는 날 비가 와서 하늘이 우중충하네요 ㅠㅠ
쨋든 안으로 들어가보니 흰색톤과 대리석인가? 어쨋든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정말 예뻤습니다.

랜딩커피 인테리어


저랑 친구들은 이번에 라떼를 마셨는데 커피 맛은 그냥 쏘쏘였습니다. 근데 디저트가 진짜 JMT..👍👍


특히 제가 쿠키앤크림을 좋아하는데 여기껀 넘 맛있어서 사진 잘 찍을려고 엄청 노력했습니다 ㅋㅋㅋㅋ
모양도 넘 예뻐요ㅎㅎㅎㅎㅎ


음료 디저트


디저트까지 먹다가보니 이층도 있어서 올라갔는데 진짜 여기는 카페도 카펜데 뷰가 엄청나더라고요. 이렇게 이층을 돌아가서 고개를 돌리는 순간 바다를 바라보는 벽 전체가 통유리로 되있었습니다!


랜딩커피 2층



사람들이 줄 서서 사진 찍을려고 해서 저도 기다렸다가 한 장 찍고 왔습니다. ㅎㅎㅎ 진짜 뷰가 대박 맛집이어서 누가 찍든지 인생샷이 나옵니다! 비 내리는 날이어서 사진도 잘 안나올줄 알았는데 나중에 보니 진짜 잘 나왔더라고요!!

랜딩커피 인생샷


제주도 성산에 온 김에 디저트, 뷰 맛집을 방문하고 싶으신 분을 위해 추천드립니다!

랜딩커피